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더페르에고 관련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06: 가을 남성 스타일링, 액세서리로 포인트 강조…'익센트리' 지갑 인기
작성자 더페르에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0-06 16:37: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87



가을 남성 스타일링, 액세서리로 포인트 강조…'익센트리' 지갑 인기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스타일링에 변화를 시도하는 남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여성에 비해 남성들은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지갑, 카드지갑, 시계, 가방, 구두 등 아이템 하나만 잘 선택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 남성들의 트렌디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지갑이 각광받는 추세다. 때문에 업계에서는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갑을 선보이며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지갑 전문브랜드 ‘익센트리(Exentri)’에서는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다크 네이비 등의 컬러를 활용한 지갑부터 악어가죽무늬, 체크무늬 등 다양한 패턴 디자인의 지갑을 선보여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죽의 기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모든 스타일에 무난하게 어울려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도록 애용할 수 있는 컬렉션과,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재질을 활용해 실용적인 데일리 지갑 등으로 센스 있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반면 익센트리는 유니섹스적인 디자인으로 남성지갑 뿐만 아니라, 커플지갑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평범한 룩에도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빈티지 무드 컬렉션부터, 부드러운 컬러표현으로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컬렉션 등 성별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멋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익센트리는 1996년 설립된 노르웨이 브랜드로, 북유럽의 모던함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깐깐한 유럽인들의 마음은 물론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익센트리는 20개국에서 유통 중이며, 5개국에 추가로 제품이 유통될 예정이다. 또한 연간 20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자사 공식 쇼핑몰 ‘더페르에고’를 통해 익센트리와 공식 파너트쉽을 체결하고 브랜드를 론칭한 ‘수앤제이(SU&J)’는 평범함 속에서 작지만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자극하고, 나만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죽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2015년 2월에 설립됐다.
 
또한 공식 쇼핑몰 더페르에고 역시 변하지 않는 클래식의 우아함과 시대를 초월하는 감각적인 새로움을 추구하는 회사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이 검사기관의 ‘유해성검사’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수앤제이 관계자는 “현대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가죽의 만남으로, 작지만 손에서 느끼는 즐거움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익센트리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더페르에고’(www.thepereg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이미지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