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더페르에고 관련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경제] 익센트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북유럽대전 행사’ 참여
작성자 더페르에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0-19 23:57: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0

익센트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북유럽대전 행사’ 참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노르웨이 지갑 전문브랜드 익센트리(Exentri)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북유럽대전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북유럽대전은 북유럽국가 4개국(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약 9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익센트리의 팝업스토어는 5층 패션잡화 신·구관 연결브릿지에 마련된다.

익센트리는 행사기간 동안 신제품 ‘CITY컬렉션’과 광고모델 ‘EX007’ 제품을 1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CITY 컬렉션’은 카드전용 지갑이다. 샌드브라운, 레드와인, 퍼플헤이즈 등 3가지 색이 있으며, 3장의 카드를 넣을 수 있다.
익센트리는 참여고객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댓글 참여인증과 함께 익센트리가 제시하는 해시태그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정품지갑을 증정한다. 단, 비공개 계정일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

익센트리 관계자는 “익센트리 지갑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다”며 “전라인 제품을 천연소가죽으로 만들고 다양한 색을 입히는 등 취향이 다양한 사용자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출처: http://news.mk.co.kr/newsRead.php?no=724917&year=201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